본문 바로가기

IT활용

asp.net 배워볼까?



날은 아직 포근해서

많이 쌀쌀하진 않은데

공기가 건조해졌나봐요


입술각질에 안구건조증에

시달리기 시작했어요

 저는 또 입술각질부자가 되었네요ㅋㅋㅋ

저 asp.net 배워보려구요







asp.net은 웹 애플리케이션 프레워크

웹사이트, 웹 에플리케이션, 웹서비스 만들때

사용됩니다.


특징으로는 오픈소스에 초점이 맞춰져있어

클라우드를 위한 환경 기반으로

구성되어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앞에서 asp.net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하긴했지만


저도 asp.net에 대해서

명확하게 이해가 되지 않은 상태여서

혼자공부하면 혼란스러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asp.net 인강 찾아봤는데요.

강의 커리큘럼이랑 강의료 합리적인곳

수강후기 좋은곳을 찾았는데요


아이티동스쿨이 강의 커리큘럼도 좋고

강의후기도 좋더라구요








단과강의로 신청하면

30일동안 수강할 수 있고, 45,000원이예요

단과강의도 수강료가 합리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웹프로그래밍 패키지강의가 더 저렴하더라구요


교재료도 추가적으로 안들어요!







웹프로그래밍 관련 강좌를

모두 들을 수 있고

10개이상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데

99,000원이라니!!!!

저는 패키지강의가 더 맘에 들더라구요


맛보기강의 눌러서

강의도 미리 들어봤어요







아이티동스쿨에 asp.net 강의외에도

다양한 웹 프로그래밍 강의가 있어요

php, php MySQL, 라라벨 등등


프로그래밍 관련 강의가 많아서

프로그래밍 독학 시작하실 분들으

아이티동스쿨 가보세요




'IT활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디자인 공부 해볼까나?  (0) 2017.09.08
파이썬 강좌 아주아주 쉬운것부터  (0) 2017.09.06
프리미어프로 친해지기  (0) 2017.08.30
ITQ자격증 준비하기  (0) 2017.08.24
자바스크립트 강의 듣고 실습해요  (0) 2017.08.22